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주로 개인 조건만남에서 손님을 구할 때 손님이 콘돔을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로 콘필이란 말을 자주 사용한다.

뺀찌 :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실장님 좀 불러 줄래?하고 말하면 됨.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매니저 :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

립카페의 등장으로 기세가 좀 죽었지만, 좀 비싸도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고객들 덕에 여전히 뿌리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 하다.

침 묻히기 : 립 서비스 도중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 핸플 피스톤시 아봄 대신에 침을 묻힐 것을 요구하는 손님도 있음.

☆ 삼강하드 : 하드 + 기타 등등입니다. 부비부비나 입사를 동반하는 경우 등입니다.

김동연 경기지사 “정부의 밀어붙이기식 의대증원 유감...전향적으로 대화 임해야”

호빠선수 아가씨가 주로 쓰는 말로  호구를  유혹하여 돈,집.월세, 차 명품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사기도 많고, 서류 조작을 나중에 걸리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개중에는 서류 승인이 나지 않았는데 수수료를 입금하라 협박하는 업자도 있다. 당연히 보낼 필요는 없다.

슴가 : 핸플사이트 여탑에서 유행하는 언어로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 [파생어 : 슴가녀(가슴 큰 여자를 지칭)]

시체놀이 : 주로 언냐들이 상대 손님과의 교감을 갖지 않기 위해 눈을 감고 죽은 듯 마인드 콘트롤하고 있는 행위. 또는 반대로 시종일관 부동 자세를 견지하는 https://www.handple.biz 손님의 모습을 가리킬 때 사용하기도함.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핸플 것이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핸플 것이 낫다.

Report this page